(재)한국색채연구소
 
 
 
 
내용보기
제 목
MBC 경제매거진 M '색깔이 돈이다?! 컬러마케팅'
작성자
작성일
 2013년 4월 08일 14:44
File #1


MBC 제매거진 M '색깔이 돈이다?! 컬러마케팅'에 본 연구소 인터뷰

바야흐로 감성과 비주얼의 시대~ 색깔은 마케팅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요소다. 어떤 색을 쓰느냐에 따라 제품이나 브랜드의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인데. 확 튀는 분홍색을 내세운 덕분에 개점 5개월 만에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는 한 카페부터, 제품에 노란색을 덧입혀 훨씬 기억하기 쉬워지고, 또 경쟁 업체와 차별화에도 성공한 기업까지 잘 쓴 색은 이미지뿐 아니라, 매출 증대로도 이어진다. 그야말로 색이 경쟁력이 되어가고 있는데... 색이 제품과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과 최근 유행색은 무엇인지, 컬러 마케팅 현장으로 들어가 보자.

   ( Read : 4795 )




  이전글  :   색채를 이용한 어린이 성향진단 프로그램 특허 취득
  다음글  :   [교육일정] 색이란? 기본이론 및 톤 교육


   
 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44-1 코리아디자인센터 211호
Tel:031)788-7200~7212 Fax:031)788-7210